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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제안 제도란?
  • -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함으로써, 더 나은 전시문화조합으로 나아가고자 시행하는 제도입니다.
고객제안 범위
  • - 부대사업, 광고, 임대등 사업개발에 관한 제안
  • - 이미지 향상이 기대되는 디자인 등의 제안
  • - 기타 업무와 관련하여 개선효과가 예상되는 제안 등
고객제안 절차
제안신청/제안접수/채택결정/결정통보/심의 후 보상/개선효과 측정/제안적용
  • - 제안신청 : 아이디어 제안 메뉴를 통하여 신청가능
  • - 제안접수
  • - 채택결정 : 단순 불편이나 개선을 바라는 내용, 기 시행중이거나 중복된 내용등은 접수받지 아니하며, 제안내용에 따라 주관부서에서 효과성, 창의성, 적용가능성, 파급효과 등을 종합 판단하여 채택여부 결정
  • - 결정통보 : 결정내용을 제안자에게 이메일로 통보하고 입력
  • - 제안적용 : 주관부서에서 실행계획서를 수립하여 시행
  • - 개선효과 측정 : 주관부서에서 적용 후 3개월이 경과되면 개선효과 측정
  • - 심의 후 보상 : 고객제안 심의위원회를 통하여 검증된 개선효과에 의거 최종 보상내용 확정 후 등급에 따른 보상 시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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